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저축은행, 화훼농가 살리기 동참…꽃 나눔 행사 벌여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입력 2020.02.16 11:11 수정 2020.02.16 11:11

김건영 NH저축은행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1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은행 본점영업부를 찾은 고객에게 직접 꽃을 나눠주고 있다.ⓒNH저축은행 김건영 NH저축은행 대표이사(사진 가운데)가 14일 서울 강남구 소재 은행 본점영업부를 찾은 고객에게 직접 꽃을 나눠주고 있다.ⓒNH저축은행

NH농협금융지주는 16일 NH저축은행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돕고자 꽃 나눔 행사를 벌였다고 밝혔다.


꽃 판매 성수기인 2월에 각종 행사 취소로 매출이 감소된 화훼농가를 돕고자 꽃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선 것이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은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점 영업부에서 진행됐다. 영업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꽃을 증정하고, 전 임직원에게 관내 화훼농가에서 재배한 꽃으로 만든 꽃바구니를 선물하는 활동을 벌였다.


앞으로도 사무실 내에 꽃화분 비치, 임직원 꽃 생활화 운동 등 꽃 소비촉진 분위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김건영 NH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경제가 위축되고 각종 행사가 취소되는 등 꽃 소비 급감으로 인해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꽃 소비를 늘리기 위한 우리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강조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