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에나' 김혜수 "야생성-생존력 무장한 캐릭터에 매료"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입력 2020.02.13 10:48 수정 2020.02.13 10:48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 SBS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 SBS

배우 김혜수가 안방극장 컴백작으로 '하이에나'를 통해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승리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잡초 같은 변호사 정금자(김혜수 분)와 엘리트 길만 걸어온 화초 같은 변호사 윤희재(주지훈 분)의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며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예비 시청자들이 '하이에나' 본방 사수를 예약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김혜수의 출연이다.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는 배우이기 때문이다.


김혜수는 '하이에나'를 선택한 것과 관련 "변호인들이 대거 등장하는 드라마임에도 법정 드라마가 아닌 캐릭터 드라마라는 점이 가장 주된 이유였다"고 말했다. 또 "변화무쌍하고 자유롭게 경계를 넘나드는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고,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캐릭터와 메시지 전달 방식이 신선했다"고 답했다.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 SBS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로 4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 SBS

자신이 맡은 금자 역에 대해서는 "야생성과 생존력으로 무장한 강렬한 캐릭터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위트를 잃지 않으며, 예측 불가능한 방식으로 자신의 목표를 이루어 내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변호사의 탈을 쓰고 있지만, 내면에는 하이에나의 본성을 간직한 인물"이라고 정의하며 "거침없고 유쾌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시니컬한 이면에 매료됐다"고 밝혔다.


김혜수는 "오로지 정금자에 충실하는 중이다. 드라마 속의 금자와 정금자를 연기하는 김혜수가 일치감이 느껴지도록 하는 게 목표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미 김혜수는 정금자에 푹 빠져들었다. 이제는 시청자들이 김혜수가 그릴 정금자에 빠질 차례다. 매력적인 배우와 캐릭터, 두 가지가 합쳐서 만들 시너지가 궁금하고 기대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스토브리그' 후속으로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