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이달 분양 예정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입력 2020.02.12 17:55 수정 2020.02.12 17:56

바다 조망, 문화‧편의시설 갖춰지며 부촌 자리매김

지하 3층~지상 7층, 5개 동, 전용 28~70㎡, 총 550실 규모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투시도.ⓒ롯데건설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 투시도.ⓒ롯데건설

국내 최초 해양관광도시인 여수 웅천지구에 아름다운 바다 조망이 가능한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 오피스텔이 이달 중 분양 예정이다.


이 단지는 여수시 웅천동 일원에 조성되며 지하 3층~지상 7층, 5개 동, 전용 28~70㎡, 총 550실 규모로 조성된다. 아시아신탁(위탁자 포브로스)이 시행 및 분양하고, 롯데건설이 단순 시공을 맡았다.


해양관광도시로 조성되고 있는 웅천지구는 현재 주거시설과 함께 다양한 관광‧레저시설의 개발사업이 한창이다. 특히 웅천 롯데캐슬 마리나는 여수 웅천지구 지역 내 황금 입지를 자랑한다.


우선 마리나 항만 바로 앞에 위치해 바다 조망(일부제외)이 가능하다. 또 주변에는 여의도공원 1.5배 크기의 이순신공원이 있어 풍부한 녹지환경도 갖췄다. 인근에 해변문화공원, 이순신마리나, 오동도, 돌산도, 해수욕장 등도 자리하고 있어 입주민들은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 여건도 뛰어나다. KTX 여천역, KTX 여수엑스포역을 비롯해 여수공항, 종합버스터미널, 연안여객터미널 등이 가까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향후 개통 예정인 웅천~소호 대교가 완공되면, 일대의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단지는 CGV, 메가박스,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단지 내 판매시설도 함께 구성돼 더욱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이정윤 기자 (think_u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