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유, '사랑의 불시착' OST 참여…로맨스 '극대화'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2.12 09:00 수정 2020.02.12 09:00

가수 아이유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9년 만에 정식 OST 참여에 나섰다. 가수 아이유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9년 만에 정식 OST 참여에 나섰다.


'사랑의 불시착'의 마지막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는 방송을 통해 지난 토요일(8일) 방송된 13회에 처음으로 공개됐다.


아이유는 '프로듀사'를 통해 맺은 박지은 작가와의 인연으로 OST 작업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정혁(현빈)이 윤세리(손예진)에게 반지를 건네주며 사랑을 약속하는 장면에서 처음으로 등장한 '마음을 드려요'는남혜승 음악감독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아이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기타 선율이 어우러지는 잔잔한 도입부와 함께 시작한다.


이어 스트링과 함께 점점 빌드업되다 클라이막스에서 어느 순간 노래가 멈추고, 고요한 정적 속에 아이유의 목소리만으로 흘러가는 구간을 만나게 될 때면 아이유의 특별한 감성과 독보적 분위기에 집중하게 돼 마음을 툭 내려앉게 만든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은 대한민국 서울로 극의 무대를 옮겨오며 확 달라진 분위기, 리정혁과 윤세리의 애틋한 러브라인으로 열렬한 반응을 얻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드라마에 삽입된 OST들 역시 호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믿고 듣는 뮤지션 아이유가 참여한 ‘마음을 드려요’ 역시 설렘과 뭉클함을 높이며 음원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랑의 불시착'은 종영까지 2회 만을 남겨 두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