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저축 '사이다뱅크', 중·저신용자 위한 중금리대출 ‘표준사잇돌2’ 출시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2.11 09:27 수정 2020.02.11 09:28

최저 8.9%, 2000만원 한도 가능 중금리대출 ‘표준사잇돌2’ 출시

상품 출시 통해 중금리 상품 라인업 강화…고객 선택의 폭 넓혀


SBI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 대출 상품인 표준사잇돌2를 출시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 모바일 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중·저신용자를 위한 중금리 대출 상품인 표준사잇돌2를 출시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지난해 6월 출범한 모바일 플랫폼 '사이다뱅크'가 중금리대출 상품인 ‘표준사잇돌2’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표준사잇돌2’는 중·저신용자에게 중금리 대출 공급을 확대하는 것을 목적으로 SGI서울보증과 연계를 통해 출시했다.


이 상품은 최저금리 8.9%, 최고한도 2천만원, 상환기간 최장 60개월로 이자부담과 상환부담을 줄였을 뿐만 아니라, SBI저축은행의 모바일플랫폼 '사이다뱅크'를 통해 야간ㆍ휴일 제한 없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사이다뱅크는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마이너스통장, 소액마이너스통장 등 다양한 중금리 상품을 선보이며, 중금리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저축은행 업계 최초로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상품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유현국 SBI저축은행 리테일영업본부장은 “최근 사이다뱅크 중금리 마이너스통장 출시로 중·저신용자도 쉽고 편리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사이다뱅크 표준사잇돌2 전용상품 출시를 계기로 보다 많은 중·저신용 고객에게 중금리대출 공급을 확대하고 금리부담 경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