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요기요, 파트너 상생 정기 교육 프로그램 ‘요기요 클래스’ 론칭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1.30 10:29 수정 2020.01.30 10:29

매월 노무 및 세무, 메뉴개발, 고객관리 등 맞춤형 교육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무료 정기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 클래스’를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요기요 클래스’는 요기요가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출 증대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만든 찾아가는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월 무료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손익관리, 매장홍보 및 마케팅 등 매장 운영 노하우부터 노무, 세무, 메뉴 구성하기 등까지 운영에 필요한 다방면의 교육 콘텐츠로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요기요클래스는 ‘찾아가는 상생 교육’을 모토로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 순회 교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요기요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다소 소외될 수 있는 지역 파트너들을 위해 다양한 지역에서 상생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다.


제1회 요기요클래스는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밀레니얼 세대 직원&고객 관리 노하우’라는 주제로 요기요 파트너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강연자로는 대학내일 콘텐츠팀 홍승우 팀장과 주식회사 외식인의 현성운 이사가 참석해, 배달앱의 주 소비자층이자 근로자인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이해를 돕고, 효과적인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을 함께 공개했다.


롤링핀 신대방삼거리역점 이승혁 사장은 “오늘 요기요클래스에서 배운 자영업자에게 있어 꼭 필요한 직원 및 고객 관리 방법과 실제적인 활용 방안, 트렌드 등 핵심적인 강의가 앞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데 있어 상당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다”면서 “앞으로 이후 열리는 요기요클래스에도 반드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요기요의 지속적인 성장의 힘은 파트너인 사장님들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면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좀 더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해 ‘요기요 클래스’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된만큼 운영에 꼭 필요한 다양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해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한 다양한 운영지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음식점 운영에 꼭 필요한 물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요기요 알뜰쇼핑몰’을 비롯해 바쁜 매장운영으로 지친 사장님들을 위한 ‘시네마 바캉스’ 등을 다양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앞으로도 꾸준히 추가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