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카드, 자사 포인트 쇼핑몰 'M포인트몰' 리뉴얼 오픈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1.29 09:37 수정 2020.01.29 10:01

소비 패턴과 취향에 맞는 상품 추천 등 최적화된 쇼핑 서비스 제공

리뉴얼 오픈 기념해 2월 3일부터 닷새 동안 슈퍼핫딜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자사 포인트인 M포인트를 활용한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인 M포인트몰을 리뉴얼해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새로운 M포인트몰은 고객 소비패턴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준다. 고객 월별 카드 결제 데이터와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하고, AI(인공지능) 기반의 태그(Tag)에 다양한 정보를 결합해 고객 취향을 파악한다. 또 고객이 최근 관심을 가진 상품이나 보유 포인트로 살 수 있는 상품 등을 파악해 최적화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Selected#(셀렉티드샵)'과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용관’도 운영한다. 'Selected#' 섹션에서는 빅뱅 GD와 나이키(NIKE)가 협업해 만든 스니커즈인 'GD x NIKE 피스마이너스원'과 뉴욕의 대표 스트릿 브랜드인 'Supreme', 'Noah', 'Rowing Blazers' 등 일반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해외 직구 상품이나 리미티드 에디션(한정수량 상품) 등 특별한 상품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카드인 레드와 그린 전용관을 각각 운영하고, 프리미엄 카드 전용 상품과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이 푸시 알림 수신 기능을 설정하면 다양한 쇼핑 혜택은 물론 주문과 배송 상태, 장바구니에 넣어둔 상품의 재고 소진 예정 사항까지 알려주거나 매달 정기적으로 주문하는 생필품 등은 정기 배송 서비스로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M포인트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M포인트몰은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기회를 주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와 정해진 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살 수 있는 ‘타임 딜(Time Deal)’,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한정된 수량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Monday 2PM’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한편 현대카드는 포인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월 3일부터 7일까지 'M포인트몰 슈퍼핫딜 FESTA OPEN 새 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2M포인트몰에서 ‘빅뱅 GD와 나이키(NIKE)가 협업한 피스마이너스원 스니커즈’와 ‘블루투스 이어폰 QCY’, ‘LG 그램 최신 노트북’, ‘프라다 버킨백’,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핫한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각 상품은 요일 별로 오후 2시에 럭키드로우 응모를 시작해 추후 당첨자를 선정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M포인트몰이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특별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했다.”며, “고객들의 개인 취향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더욱 편리한 쇼핑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