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퓨리케어 공청기 설치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입력 2020.01.28 10:00 수정 2020.01.28 09:59

공청기 설치객실 투숙 시 휴대용 제품·2인 조식권 증정

LG전자 모델들이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에서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왼쪽)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28일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의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에서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왼쪽)와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설치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고급 호텔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마케팅을 진행했으며, 프리미엄 객실인 ‘남산 풀 프리미어룸’ 10개실에 설치했다.


LG전자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한 달 동안 이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와 2인 조식권을 제공하는 ‘퓨리풀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


또 객실 외에도 호텔 내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에 제품을 비치해 고객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는 제품 상단의 클린부스터가 강한 바람을 만들어 넓은 공간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청정한다. 360도 디자인으로 여러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해 사각지대를 줄였다.


퓨리케어 미니 휴대용 공기청정기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초로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 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임정수 LG전자 한국 기업간거래(B2B)마케팅담당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앞선 성능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