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시험 만점자, 3개월 고득점 합격생 등 생생한 합격 비법 대방출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01.19 08:00 수정 2020.01.17 17:27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비지도사 2차 시험 만점자, 3개월 고득점 등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공개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를 통해 2차 시험 만점을 받은 문서경 합격생의 합격 비법도 공개됐다. 문 씨는 “현재 경호학과에 재학 중인데, 경호 경비 분야에서 중심이 되는 경비지도사 자격증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취득 계기를 밝혔다.


이어 2차 만점에 대한 비법에 대해서는 “책을 통째로 암기하고 기출문제를 주관식처럼 공부한 점이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그녀는 에듀윌의 역대 기출문제 해설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며, 학습질문 서비스를 활용해 심화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고 학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3개월 만에 고득점으로 합격에 성공한 장형욱 합격생은 “하루 10시간 정도의 충분한 공부시간을 확보했고, 무조건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하며, “에듀윌에서 공부해보니 교재 구성과 강사진이 좋았고 무엇보다 강의 품질이 매우 우수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경비지도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들의 시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비지도사 교육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