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생활건강,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원 돌파 기념 한정판 출시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입력 2020.01.13 17:34 수정 2020.01.13 17:35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작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이다.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작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이다.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촉촉하고 광채가 나는 ‘밀착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앰플이 함유된 쿠션 파운데이션이지만 소프트 파우더로 무겁거나 답답하지 않은 사용감을 구현해 출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CNP는 매출 100억 달성을 기념해 쿠션부터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쿠션 본품과 리필, 그리고 저자극 젤 클렌저 ‘클렌징 퍼펙타’ 50ml로 구성된다.


한편,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35ml 대용량 에디션, 신제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출시 기획 등 2종의 리미티드 에디션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