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학교 내신관리부터 진로탐색까지…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 자유학년제 과정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01.11 16:00 수정 2020.01.10 17:10

▲ 천재교육	▲ 천재교육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가 중학교 내신성적관리부터 진로탐색까지 모든 학습이 가능한 자유학년제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밀크T중학이 제공 중인 자유학년제 과정은 효과적인 진로탐색을 위한 직업체험강좌와 학과체험강좌는 물론 중학교 과목별 학습법 강좌, 중등수행평가 완벽 대비 강좌 등 다양하게 구성돼있으며, 이는 학습생의 학업성취도와 성향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분석한 뒤 그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스마트학습 MilkT중학은 예비중학생부터 재학생, 졸업을 앞둔 학생들까지 진로에 관한 방향성 제시는 물론 이들이 창의적인 미래형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평이다. 실제 학습생들의 우수 후기에서도 볼 수 있듯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특히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청소년 시기에 자유학기제를 철저히 준비하지 않으면 더 큰 혼란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때문에 이를 대비할 수 있는 중등 스마트학습 콘텐츠를 활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하고 있는 것.


한편, 중학교 내신관리부터 자유학년제 대비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스마트학습 밀크T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밀크T중학 검색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020년 전면 시행될 예정인 중학교 자유학년제는 중학교 과정 중 1~2학기에 걸쳐 학생 참여형 수업을 실시하고 학생의 소질과 적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중심으로 교육하는 신개념 운영 제도로 알려져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