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ES 2020] 웅진코웨이, ‘자가관리형 공청기’ 등 혁신 제품 공개

이도영 기자
입력 2020.01.07 15:05 수정 2020.10.07 19:00

정수기·비데 등 총 31종…콘셉트 제품 인덕션·식기세척기 결합

정수기·비데 등 총 31종…콘셉트 제품 인덕션·식기세척기 결합


웅진코웨이 모델들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모델들이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를 소개하고 있다.Ⓒ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는 7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0’에 5년 연속 참가해 전 세계 생활가전 시장을 선도할 혁신 제품과 고객 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웅진코웨이 전시 콘셉트는 ‘혁신 기술이 가져온 글로벌 생활가전의 스마트한 미래’다. 이번 전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공기청정기 15종 ▲정수기 9종 ▲비데 5종 ▲의류청정기 1종 ▲워터 인덕션+식기세척기(콘셉트 제품) 1종 등 총 31종의 혁신 제품과 맞춤 케어 서비스를 전시한다.


특히 사용자가 스스로 필터 세척 및 교체를 쉽게 할 수 있는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를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은 프리필터의 세척이 필요한 시점과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교체 시점에 맞춰 알람을 주는 스마트 제품이다.


또 정기적인 세척이 필요한 프리필터 특성에 맞게 제품을 오픈하지 않아도 필터를 꺼내 세척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크기를 약 40% 축소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웅진코웨이는 제품을 1월 국내 시장을 시작으로 유럽·대만·미국·일본 시장 등에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주력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와 아이스 정수기 2종도 선보인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프리미엄 필터인 ‘CIROO2.0(RO멤브레인 필터)’를 탑재해 일반적인 직수정수기 대비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높고 유량이 풍부하다.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인 ‘아이스 정수기 3.0’과 ‘아이스 탄산 정수기 3.0’도 전시한다. 제품은 ‘듀얼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풍부한 얼음을 제공하며 액정표시장치(LCD) 디스플레이를 웅진코웨이 정수기 사상 최초로 도입했다.


이와 함께 비데 2종을 더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모델까지 전방위적 라인업을 구축하며 미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웅진코웨이는 실속형 제품인 ‘비데메가 150’과 프리미엄 제품인 ‘비데메가 400’을 선보인다. 미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야간 변좌 라이팅 기능과 어린이 맞춤 모드, 시각장애인용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콘셉트 제품으로는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결합 모델을 선보인다. 하단에 위치한 식기세척기는 위생적인 세척을 위해 애벌 모드와 세척 모드의 두 단계로 진행된다. 애벌 모드에서는 화학 첨가물 없이 전기분해로 생성된 살균수가 식기에 분사된다. 세척 모드에서는 나노트랩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로 식기를 세척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8인용·12인용 사이즈의 식기세척기를 선보인다.


상단에 탑재된 워터 인덕션은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이 나오는 출수 파우셋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총괄사장은 “앞으로도 선진화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