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모레퍼시픽,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 론칭

이은정 기자
입력 2020.01.07 09:42 수정 2020.01.07 09:43
아모레퍼시픽은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Holistic, 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 의식)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법을 더했다.

홀리추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홀리추얼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인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간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핌플하우스 백지원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및 디지털 채널로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