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닉스 새 CI·홈페이지 공개…“브랜드 정체성 재정립”

이도영 기자
입력 2020.01.02 15:35 수정 2020.01.02 15:37

고객·시장에 겸손한 자세 갖는 부드러움 담고자 기획

고객·시장에 겸손한 자세 갖는 부드러움 담고자 기획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 및 기업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위닉스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 및 기업이미지(CI·Corporate Identity).Ⓒ위닉스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는 2일 기업 공식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기업이미지(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CI 개편은 높은 것, 더 나은 것으로 나아가는 차별성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디자인과 심플하며 복잡하지 않은 로고 타입을 적용했다.

시장을 선도하는 신뢰성을 직관적으로 전하며 모든 고객과 시장에 겸손한 자세를 갖는 부드러움을 함께 담고자 기획됐다고 위닉스 측은 설명했다.

공식 브랜드 사이트는 진보하는 젊은 감각을 친환경적인 디자인으로 표현해 기존의 딱딱한 가전 브랜드 사이트에서 개편됐다.

위닉스 공식 브랜드 사이트 개편과 새로운 CI 런칭을 기념해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은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 로그인 후 ‘ALL NEW WINIX’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하면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텀블건조기·공기청정기 제로S·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시즌별 주요 제품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메인 화면과 손쉽게 소비자가 접근하고 구매가 가능하도록 사이트를 재정립하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개편된 CI를 통해 위닉스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