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김영호, 육종암도 이겨낸 '기적의 산타클로스'

스팟뉴스팀
입력 2019.12.26 10:46 수정 2019.12.26 10:46
김영호가 육종암 투병기를 공개해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MBC 방송 캡처. 김영호가 육종암 투병기를 공개해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영호가 육종암을 이겨낸 감동 스토리로 '기적의 산타클로스'에 등극했다.

크리스마스 밤을 따뜻하게 물들인 그의 희망의 메시지에 시청자들은 진심 어린 응원으로 화답했다. 이와 함께 모모랜드 주이, 샘 오취리, 슬리피가 재미와 짠함을 넘나드는 '단짠 토크'로 웃음을 선물했다.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특집으로 배우 김영호, 모모랜드 주이, 방송인 샘 오취리, 가수 슬리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육종암' 투병 소식을 알려 팬들을 안타깝게 했던 김영호는 수술 후 경과와 현재 상태를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암은 5년이 지나야 완치 판정을 받기 때문에 아직 완치는 아니나 많이 좋아진 상태다”라고 밝혔다. '라스' 출연을 수락한 이유에 대해 그는 “제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았다.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다”라고 털어놓았다.

병원에서 '육종암'이란 확진을 받았을 당시에 대해 그는 “암 진단 후에 충격으로 일주일 동안의 기억이 없어졌다”라며 당시 충격이 깊었음을 언급했다. 이어 “제 경우 온몸에 전이가 되는 게 일반적이라고 하는데 다행히도 다른 장기에 전이가 안 됐더라. 기적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크리스마스 계획을 묻자 그는 “내가 이때까지 살 수 있을지 몰랐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다”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