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절벽 위 아찔한 투샷

스팟뉴스팀
입력 2019.12.22 16:34 수정 2019.12.22 16:35
‘사랑의 불시착’ 현빈과 손예진의 로맨스에 관심이 깊어지고 있다. ⓒ tvN ‘사랑의 불시착’ 현빈과 손예진의 로맨스에 관심이 깊어지고 있다. ⓒ tvN

현빈과 손예진의 절벽 위 아찔한 투샷이 포착됐다.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현빈(리정혁 역)과 손예진(윤세리 역)이 더 짙어진 로맨스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윤세리(손예진 분)는 탈출하기 위해 리정혁(현빈 분)과 함께 배를 빌려 탔지만 갑작스러운 검문으로 위기에 몰린 상태. 이어 22일 4회 방송에서는 아찔한 절벽 위 서로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과연 대한민국으로 가기 위한 시도가 어떻게 그려질지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 속 윤세리는 패러글라이딩 장비를 갖춘 채 절벽 위에 서 있는가 하면 리정혁은 걱정 어린 눈으로 그녀를 바라보고 있다. 큰 결심을 내린 듯 무전기에 대고 말을 하는 듯한 윤세리와 그녀를 말없이 바라보는 리정혁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함께 있는 장면에서는 서로만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눈 맞춤이 시선을 끌며, 한층 더 깊어진 로맨스를 기대케 하고 있다. 또한 혼란스러운 상황 속 감정을 더욱 키워가는 두 사람 앞에는 어떠한 일들이 펼쳐질지, 또 윤세리는 대한민국으로 가기 위한 탈출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아찔함을 선사할 이들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는 오늘 밤(22일) 9시에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