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기초부터 심화까지 한 번에 공부하는 중등수학, 스마트 중학인강 추천

성지원 기자
입력 2019.12.14 20:00 수정 2019.12.13 16:03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기초부터 심화과정까지 공부할 수 있는 체계적인 중등수학 커리큘럼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교육부가 발표한 자료에서 중학교 3학년 수포자가 11.8%로 전년 대비 증가하면서 체계적인 중학교 수학공부에 대한 필요성이 커졌다. 특히 이는 중등국어나 중등영어에 비해 두 배 가량 높은 수치로 중학교 3학년생 10명 중 1명은 수학을 포기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마냥 지켜볼 상황은 아니다.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는 이처럼 중학교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더 이상 포기하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무조건 교과서 진도에 학습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학생의 수준에 초점을 맞춰 차근차근 학업성취도를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것.

이처럼 진단평가를 시작으로 성적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밀크티중학의 중등수학 콘텐츠는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 고등강좌까지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먼저 입문과정은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학생이나 수학을 포기했던 수포자 학생들에게 추천되며, 수학의 개념이 부족한 학생이나 수학기본 문제풀이가 약한 학생들에게는 기본과정을 추천 중이다.

발전과정의 경우 중학교 수학을 보다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 혹은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쉽게 풀고 싶은 학생들에게, 심화과정은 중학교 수학 상위권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학생 또는 중학교 수학시험 만점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고등학교 수학과정 역시 제공하기 때문에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중학교 3학년들은 고등수학 예습도 가능하다.

이처럼 중등수학 및 고등수학 과정에 최적화된 중등수학인강 천재교육 밀크T 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밀크티 중학을 검색하면 자세한 정보확인이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