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전자,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서 라이프스타일 가전 전시

이홍석 기자
입력 2019.12.12 10:00 수정 2019.12.12 09:54

12~15일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빌라레코드와 협업

12~15일 삼성동 코엑스서 개최...빌라레코드와 협업

삼성전자 모델이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9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마련된 전시부스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9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마련된 전시부스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소개하고 있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프리미엄 홈스타일링 전시회 ‘2019 서울 홈·테이블데코페어’에 참가해 라이프스타일 가전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가구 디자이너 임성빈의 가구브랜드 '빌라레코드'와 협업해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전시에서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 ▲2구 인덕션 ‘더 플레이트(The Plate)’ ▲길고 큰 옷도 케어할 수 있는 의류청정기 대용량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 ‘무풍큐브’ ▲무선청소기 ‘삼성 제트’ 등 삼성 라이프스타일 가전이 가구와 함께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또 프리미엄 가구브랜드 ‘비아인키노’ 부스에서도 '비스포크'와 '더 플레이트' 등을 협업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전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삼성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덕션 '더 플레이트+전용 용기 패키지'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