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알토란'의 오프닝에서는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현은 "2019년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게 아닐까 싶다"라며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날 수 있어서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듯하다. '알토란' 가족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청첩장 사진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예비신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김지민은 "(장정윤 작가가) 앞에서 되게 좋아한다. 얄미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알토란' 김승현, 예비신부 장정윤 작가 얼굴 공개

부수정 기자 | 2019-12-02 12:12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다. 방송 캡처

배우 김승현이 예비신부인 '알토란'의 장정윤 작가의 얼굴을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알토란'의 오프닝에서는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승현은 "2019년 가장 잘한 일은 '알토란'에 출연한 게 아닐까 싶다"라며 "'알토란'에서 어여쁜 짝을 만날 수 있어서 올 연말은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듯하다. '알토란' 가족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청첩장 사진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예비신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김지민은 "(장정윤 작가가) 앞에서 되게 좋아한다. 얄미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알토란'을 통해 인연을 맺은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는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