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필구 김강훈 "220일 사귄 여친 있어, 아이린 닮아"

부수정 기자
입력 2019.11.28 16:25 수정 2019.11.28 16:27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국 역을 맡은 김강훈이 '해피투게더4'에서 연애 사실을 최초로 고백한다.ⓒKBS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국 역을 맡은 김강훈이 '해피투게더4'에서 연애 사실을 최초로 고백한다.ⓒKBS

'동백꽃 필 무렵'에서 필국 역을 맡은 김강훈이 '해피투게더4'에서 연애 사실을 최초로 고백한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연기력이 느껴진 거야'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특집 이름처럼 언제 어디서나 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배우 김영옥, 성병숙, 박준규, 박호산, 김성철, 김강훈과 스페셜 MC 강다니엘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동백꽃 필 무렵'의 필구로 전국 누나,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역 배우 김강훈이 "사귄 지 220일 된 여자친구가 있다"고 폭탄 고백을 했다.

11살인 김강훈의 깜찍한 연애 이야기는 김영옥, 성병숙 등 선배 연기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강훈은 "평소 레드벨벳 아이린을 좋아하는데, 여자친구가 아이린을 닮았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이어 그는 한 달 동안 짝사랑한 끝에 고백하기까지 과정을 생생하게 설명하며 스튜디오를 설렘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김강훈의 연애 이야기는 막 연애를 시작한 전현무와 아직 인연을 기다리고 있는 조세호가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김강훈은 이들을 위한 특별한 연애 강의까지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