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 V50S 씽큐’로 찍은 여행 영상, 조회수 180만 돌파

김은경 기자
입력 2019.11.17 11:00 수정 2019.11.17 09:01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보라 커플’ 촬영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씽큐(ThinQ)’로 촬영한 여행 영상 캡처 화면.ⓒLG전자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씽큐(ThinQ)’로 촬영한 여행 영상 캡처 화면.ⓒLG전자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보라 커플’ 촬영

LG전자는 지난달 25일 공개한 ‘LG V50S 씽큐(ThinQ)’ 프랑스 여행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조회수 180만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3분 분량의 이 영상은 개선문, 생 앙드레 대성당, 보르도 대극장, 에펠탑 등 유명 관광명소와 와이너리, 고성(古城) 등 프랑스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아냈다.

여행 전문 크리에이터 ‘경식-보라 커플’이 LG V50S 씽큐 카메라로 직접 촬영했으며, 리모컨과 삼각대와 같은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다.

영상 제작에는 LG V50S 씽큐의 콘텐츠 제작 성능이 활용됐다. 전면카메라가 비추는 모습을 듀얼 스크린에도 똑같이 띄워주는 ‘미러모드’를 사용하면 3200만 화소 디지털카메라처럼 촬영이 가능하다. 또 ‘스테디캠’ 기능은 별다른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 외 ▲주변 소리를 보다 생생하게 담아주는 자율감각 쾌락반응(ASMR) ▲듀얼 스크린을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반사판모드 등을 활용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V50S 씽큐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성능을 갖춰 가족, 친구와의 소중한 시간을 남기기에 제격”이라며 “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