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노을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결혼한다. 8일 노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상곤이 내년 3월 14일 연송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이다"라며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드릴 수 있다.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곤은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몇 년간의 만남을 이어오다 평생 함께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한편, 노을은 7일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노을 이상곤 결혼, 예비신부는 배우 연송하

이한철 기자 | 2019-11-08 18:06
노을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와 결혼한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노을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와 결혼한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노을 이상곤과 배우 연송하가 결혼한다.

8일 노을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이상곤이 내년 3월 14일 연송하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이다"라며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드릴 수 있다.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상곤은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몇 년간의 만남을 이어오다 평생 함께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다.

한편, 노을은 7일 발매한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