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 혼자 산다' 성훈-화사, 고수들의 먹방 대결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9.26 10:14 수정 2019.09.26 10:16
'나 혼자 산다' 성훈과 화사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먹방을 펼친다.ⓒMBC '나 혼자 산다' 성훈과 화사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먹방을 펼친다.ⓒMBC

'나 혼자 산다' 성훈과 화사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먹방을 펼친다.

2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성훈과 마마무 화사가 춤추기 전 준비 운동으로 제대로 된 폭풍 먹방을 벌인다.

최근 녹화에서 성훈과 화사는 먹방 분야의 정점을 찍은 먹고수로서 화려한 기술을 자랑했다. 서로 음식에 대한 사랑을 인정하며 대식가와 미식가의 면모를 가감 없이 뽐냈다.

풍성한 차림에 만족스러워하는 성훈이 양을 칭찬하자 화사가 배고프지 않은 오빠를 위해 가볍게 이 정도만 시켰다고 말했다. 자신 있게 준비한 양은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 시작한 성훈은 예상치 못한 인싸의 세계를 맞닥뜨려 자유로운 골반을 공개했다. 평소 춤에 관해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던 그가 어떻게 매력 포텐을 터뜨릴지 궁금해진다.

화사는 2% 부족한 가르침으로 엉뚱 발랄한 화사스쿨을 선보였다. 춤에 관해 폭풍 질문을 던지는 성훈에게 직접 실력으로 보여주기만 하던 화사는 이론적인 질문에 맹한 표정을 었다.

성훈과 화사는 '사랑스러운 음식'이라는 공통 취미를 갖고 있어 찰떡 궁합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