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전자, 미국 뉴욕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체험 팝업스토어 열어

이홍석 기자
입력 2019.09.23 12:00 수정 2019.09.23 11:58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고품질 구형 얼음 즐겨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고품질 구형 얼음 즐겨

미국 유명 래퍼 바닐라 아이스가 19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 체험 팝업 스토어에서 칵테일 대결을 펼친 후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보여주고 있다.ⓒLG전자 미국 유명 래퍼 바닐라 아이스가 19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 체험 팝업 스토어에서 칵테일 대결을 펼친 후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보여주고 있다.ⓒLG전자
LG전자는 지난 19일(현지시간)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서 ‘LG 인스타뷰 냉장고’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LG 인스타뷰 냉장고’는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구형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은 제품 하단의 냉동칸에서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크고 투명한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의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위스키·레모네이드·아이스커피 등 여러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투명한 구형 얼음의 아름다움은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유명 래퍼인 바닐라 아이스와 아이스티가 크래프트 아이스를 이용해 칵테일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부사장)은 “집에서도 품격 있는 구형 얼음을 즐길 수 있는 LG 인스타뷰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