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복면가왕' 지니의 6연승이 계속될까. 22일 오후 5시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는 실력자들을 꺾고 5연승 수성에 성공한 장기집권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다섯 번째 방어전이 시작된다. 역대 가왕 중 5연승 이상에 성공한 남성 가왕은 '음악대장' 하현우와 '걸리버'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이후 '노래요정 지니'가 처음이다. 김연우, 정동하조차 마의 5연승 고비를 넘지 못하고 4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지니가 6연승에 성공하며 '복면가왕'에 새로운 기록을 남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러나 지니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 또한 만만치 않다는 전언. 한 여성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들은 판정단은 "누군지 알아야만 한다"며 권인하, 최성수의 뒤를 잇는 또 다른 레전드 가수가 등장했음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또 아쉽게 정체가 공개되자 폭발적인 함성을 불러일으킨 복면 가수들의 라인업까지 기대감을 더한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복면가왕' 지니, 장기집권?

부수정 기자 | 2019-09-22 16:57
22일 오후 5시 방송될 MBC 22일 오후 5시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는 실력자들을 꺾고 5연승 수성에 성공한 장기집권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다섯 번째 방어전이 시작된다.ⓒMBC

'복면가왕' 지니의 6연승이 계속될까.

22일 오후 5시 방송될 MBC '복면가왕'에는 실력자들을 꺾고 5연승 수성에 성공한 장기집권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다섯 번째 방어전이 시작된다.

역대 가왕 중 5연승 이상에 성공한 남성 가왕은 '음악대장' 하현우와 '걸리버'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이후 '노래요정 지니'가 처음이다.

김연우, 정동하조차 마의 5연승 고비를 넘지 못하고 4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지니가 6연승에 성공하며 '복면가왕'에 새로운 기록을 남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그러나 지니에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 또한 만만치 않다는 전언. 한 여성 복면 가수의 노래를 들은 판정단은 "누군지 알아야만 한다"며 권인하, 최성수의 뒤를 잇는 또 다른 레전드 가수가 등장했음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또 아쉽게 정체가 공개되자 폭발적인 함성을 불러일으킨 복면 가수들의 라인업까지 기대감을 더한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