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EB 강점 살린다" 하나카드, 해외여행 특화 'My Trip 카드' 3종 출시

배근미 기자
입력 2019.09.04 09:49 수정 2019.09.04 09:55

하나카드, KEB하나은행과 손잡고 항공·자체마일리지 적립특화카드 선보여

전월실적 및 한도제한 없이 적립 가능…My trip적금 가입 시 추가적립 혜택

하나카드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 카드 3종 상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 카드 3종 상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를 통해 해외여행을 즐기는 신세대 노마드족을 위한 My Trip 카드 3종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My Trip 3종 카드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My Trip 1Q Global VIVA’로 마일리지 적립 특화 2종, 하나머니 적립 특화1종으로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에 맞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일리지 적립특화 카드인 ‘My Trip SKYPASS My flight’와 ‘My Trip AsianaClub My flight’의 가장 큰 특징은 하나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혜택이다. 하나은행의 1년 만기 My Trip 적금을 가입한 상태에서 하나카드의 My Trip 카드 사용실적이 있을 시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1년에 2~3000포인트 적립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My Trip 카드는 전월실적·적립한도 제한 없는 마일리지 적립, 타사 마일리지 적립 상품 대비 저렴한 연회비, 해당 항공사의 계열 항공사 이용 시 추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My Trip SKYPASS My flight’은 국내이용 시 1마일/15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1500원을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진에어’ 항공권 구입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의 청구할인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카드 역시 국내이용 시 1마일/1,000원, 해외 이용 시 1.2마일/1,000원을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아시아나 계열사인 ‘에어 서울·부산’ 항공권 구입 시(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추가로 5% 청구할인(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머니 적립 특화 카드인 ‘My Trip 1Q Global VIVA’카드는 해외이용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이용금액의 일정금액을 하나머니로 적립해준다. 이 상품은 해외(해외직구 포함) 이용시 전월실적에 상관없이 국제브랜드 수수료 1%를 면제해주고 전월실적에 따라 해외(해외직구 포함) 및 특화서비스(저가항공·국내면세점) 부분에서 사용금액의 최대 9%(2만 하나머니/월)까지 적립혜택을 각각 받을 수 있다.

또한 생활 서비스 부분인 온라인쇼핑 및 통신·교통·자동이체에서도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사용금액의 5%( 1만 하나머니/월限) 적립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출시한 My Trip 카드 3종은 국/내외 겸용 카드로 연회비는 ‘My Trip SKYPASS My flight’ · ‘My Trip AsianaClub My flight’ 3만원, ‘My Trip 1Q Global VIVA’ 1만5천원 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00명의 고객에게 여행 필수품으로 구성된 My Trip 기프트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10월말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전노선 선택 가능 항공권 2명(각 1매), 아시아나 전노선 선택 가능 항공권 2명(각 1매),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5명(각 1매), 메가박스 영화 2인 패키지 기프티콘 200명(각1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연말까지 mastercard 브랜드로 발급된 My Trip 3종에 대해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사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당월 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본인 또는 동반자 1회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 1회 라운지 무료 사용이 가능해 최대 2회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My Trip카드는 여행 니즈가 높은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해 마일리지 적립 및 해외이용 특화 상품으로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손님의 니즈를 분석해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