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김한나 치어리더의 잘록한 허리가 야구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카 갬성.....흠뻑쇼 가는 스머프들 너무 부러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야외에서 화이트톤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잘록한 개미허리와 군살 없는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화사하다” “정말 날씬하네” “귀여운 외모” “볼수록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한나는 kt wiz(치어리더),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치어리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치어리더)에서 활약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SNS샷] 김한나 치어리더 개미허리 “흠뻑쇼 가는...”

스포츠 = 이충민 객원기자 | 2019-08-29 07:31
김한나 치어리더 근황. 김한나 인스타그램김한나 치어리더 근황. 김한나 인스타그램

김한나 치어리더의 잘록한 허리가 야구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카 갬성.....흠뻑쇼 가는 스머프들 너무 부러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한나 치어리더는 야외에서 화이트톤 의상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잘록한 개미허리와 군살 없는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화사하다” “정말 날씬하네” “귀여운 외모” “볼수록 예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한나는 kt wiz(치어리더), 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치어리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치어리더)에서 활약 중이다. [데일리안 스포츠 = 이충민 객원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