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아프리카 말라위 주민에게 생활용품 지원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8.21 10:44 수정 2019.08.21 10:44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에버서번트와 함께 21일 오전 9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에버서번트와 함께 21일 오전 9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에버서번트와 함께 21일 오전 9시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산업 본사에서 아프리카 말라위 지역주민을 위한 생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애경산업은 아프리카 최빈국 중 하나인 말라위 지역주민들과 말라위 대양누가병원의 위생 상황 개선을 위해 3500만원(공장도가 기준) 상당의 세탁세제를 에버서번트에 전달했다.

에버서번트에 전달된 애경산업 세탁세제는 말라위 수도위 링롤궤에 위치한 대양누가병원, 대양대학교, 링롱궤 지역단체 등 지역주민의 위생 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에버서번트는 아프리카 말라위의 의료, 교육, 농업 등의 지원사업을 통해 말라위 지역주민들의 삶의 환경을 개선하는데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국제적인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번에 지원되는 애경산업 제품이 최빈국인 말라위 위생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애경산업 제품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