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34)가 오늘 결혼한다. 서유리는 14일 최병길 전 MBC PD와 혼인신고를 한다. 결혼식은 생략하고 지인들만 초청해 식사 자리를 갖는다. 신혼여행 또한 국내의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전날 서유리는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서 "오늘 유부녀가 되기 전 마지막 행사"라고 밝힌 바 있다.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으며 '강철의 연금술사' '도라에몽' '드래곤볼' 등 애니메이션과 게임 '던전 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 PD는 2002년 MBC 드라마국 PD로 입사해'에덴의 동쪽' '남자가 사랑할때'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지난 2월 퇴사한 그는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활동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서유리, 오늘 품절녀 된다 "결혼식 생략, 지인들과 식사"

이한철 기자 | 2019-08-14 10:59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오늘 결혼한다. ⓒ 마이셀프웨딩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오늘 결혼한다. ⓒ 마이셀프웨딩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34)가 오늘 결혼한다.

서유리는 14일 최병길 전 MBC PD와 혼인신고를 한다. 결혼식은 생략하고 지인들만 초청해 식사 자리를 갖는다. 신혼여행 또한 국내의 가까운 곳으로 가기로 했다.

전날 서유리는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서 "오늘 유부녀가 되기 전 마지막 행사"라고 밝힌 바 있다.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했으며 '강철의 연금술사' '도라에몽' '드래곤볼' 등 애니메이션과 게임 '던전 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 PD는 2002년 MBC 드라마국 PD로 입사해'에덴의 동쪽' '남자가 사랑할때'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지난 2월 퇴사한 그는 스튜디오드래곤에서 활동 중이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