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데카21,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20매 세트 바이뷰 론칭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8.13 09:11 수정 2019.08.13 09:12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토너 한 병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20매 세트를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를 통해 론칭한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토너 한 병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20매 세트를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를 통해 론칭한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토너 한 병을 마스크 한 장에 담은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20매 세트를 온라인 플랫폼 ‘바이뷰’를 통해 론칭한다.

바이뷰는 구독자에 의해 만들어지고, 구독자에 의해 지속되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공하는 CJ ENM의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번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 론칭은 뷰티 크리에이터 ‘톡신’과 함께 진행하며, 20매 세트를 바이뷰에서만 특별가에 제공한다.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는 동국제약 병풀추출물을 89% 함유해 진정토너인 테카솔 토너 한 병을 그대로 담은 수분 극복 마스크다. 여름철 더위에 지치고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아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동국제약 핵심 원료인 병풀테카(TECA)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며, 특허 받은 친환경 셀룰로오스 시트와 피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순한 처방으로 민감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마데카21 관계자는 “새로운 플랫폼인 바이뷰에서 마데카21의 최신상 제품인 테카솔 병풀 진정 마스크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바이뷰 고객들에게 론칭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0매 세트를 특별가에 준비한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