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라디오스타'에 완전히 달라진 변신의 귀재들 김성령, 손정은, 김병현, 남창희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은 물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까지 아낌없이 발산했다.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특집으로 김성령, 손정은, 김병현, 남창희가 출연했다. 이날 손정은은 지난 '라디오스타'에 나와 오열했던 오상진을 보며 함께 눈물을 쏟았다고 털어놓았다. "본방으로 봤는데 그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고 지난 6년이 떠오르면서 같이 펑펑 울었어요"라고 고백했다. 손정은은 "6년간 방송을 못 하면서 사회공헌실에 1년 반 정도 있었다. 거기 가서도 너무 열심히 일했다"며 "어느 날은 '무한도전' 장학금 전달식을 준비하게 됐다. 사회는 못 보는 현실에 밤새도록 울었던 슬픈 기억이 있다"며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영역을 확장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정은은 스튜디오에서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손정은의 진지한 연기는 오히려 빅재미를 선사했고, 이에 남창희는 "소름 돋았다. 그냥 민망해서"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손정은, 오상진 오열 방송에 "같이 펑펑 울었다"

스팟뉴스팀 | 2019-07-11 09:44
손정은 아나운서가 오상진의 오열 방송을 언급했다. MBC 방송 캡처.손정은 아나운서가 오상진의 오열 방송을 언급했다. MBC 방송 캡처.

'라디오스타'에 완전히 달라진 변신의 귀재들 김성령, 손정은, 김병현, 남창희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은 물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까지 아낌없이 발산했다.

1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보여줄게 완전히 달라진 나' 특집으로 김성령, 손정은, 김병현, 남창희가 출연했다.

이날 손정은은 지난 '라디오스타'에 나와 오열했던 오상진을 보며 함께 눈물을 쏟았다고 털어놓았다. "본방으로 봤는데 그 마음이 그대로 느껴지고 지난 6년이 떠오르면서 같이 펑펑 울었어요"라고 고백했다.

손정은은 "6년간 방송을 못 하면서 사회공헌실에 1년 반 정도 있었다. 거기 가서도 너무 열심히 일했다"며 "어느 날은 '무한도전' 장학금 전달식을 준비하게 됐다. 사회는 못 보는 현실에 밤새도록 울었던 슬픈 기억이 있다"며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

아나운서에서 배우로 영역을 확장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정은은 스튜디오에서 연기 열정을 선보이며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했다. 손정은의 진지한 연기는 오히려 빅재미를 선사했고, 이에 남창희는 "소름 돋았다. 그냥 민망해서"라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