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신규 광고 공개…여름 시장 공략

김유연 기자
입력 2019.07.11 08:49 수정 2019.07.11 08:54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광고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청정라거-테라는 지난 3월 21일 출시된 후 시대상을 반영한 콘셉트와 품질력으로 출시 101일만에 1억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는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과 함께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100%, 청정맥아100%'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도시에서 갈증을 씻어 내는 청정라거-테라의 청량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폭염의 시대, 모델 공유가 테라를 마시는 순간, 그 청량감에 하늘로 치솟고 공유를 감싸는 청정한 하늘의 회오리가 테라의 대표 시즐(sizzle) 맥주 소용돌이로 전환되면서 100% 리얼탄산과 청량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여름이라는 시즌의 특성을 반영해 모델과 제품만으로 강렬하게 전달한다.

TV광고 촬영에 나선 테라 모델 공유는 "요즘 청정라거-테라의 인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홍보대사로 활동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며 청정라거-테라의 청량함과 강력한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한 만큼 청량감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 돌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