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엄상미 수영복 섹시 화보 '이것은 역대급'

스팟뉴스팀
입력 2019.07.06 00:07 수정 2019.07.06 07:04
엄상미. ⓒ 맥심 엄상미. ⓒ 맥심

남성잡지 맥심(MAXIM)이 미스맥심 엄상미의 화보로 만든 '초대형 태피스트리 화보'를 선보였다.

'엄상미 태피스트리'는 맥심 대표 섹시 모델인 미스맥심 엄상미의 초고화질 화보를 초대형 실크 천 족자로 만든 한정판 제품이다. 맥심 관계자는 "맥심 표지모델 신재은 씨의 태피스트리는 출시 6시간 만에 물량이 전량 소진됐다"라며, "맥심 독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미스맥심 엄상미의 굿즈이기 때문에 조만간 품절될 것이며, 한정판이라 추가 제작 계획은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5종 전부 구매한 팬들이 많아서 내부에서도 많이 놀랐다”고 덧붙였다.

한편, 미스맥심 엄상미는 2012년 맥심이 주최하는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화제가 된 인물이다. 엄상미는 맥심 표지 화보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광고 등에 출연하여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올여름, 남성지 맥심이 내놓은 미스맥심 엄상미 한정판 화보 태피스트리는 시원한 풀빌라를 배경으로 모델 엄상미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극대화한 이미지를 고급 실크 천에 정밀하게 표현하여 실제 살결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모델의 실물 크기와 흡사한 폭 71cm, 길이 120cm의 초대형 사이즈 또한 소장욕을 자극한다.

현재 맥심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엄상미 태피스트리는 총 5가지 유형의 각기 다른 화보로 구성되어, 청순 버전, 섹시 버전, 귀여운 버전 등을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