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J열매 우창범, BJ케이·마크·성관계 동영상 언급돼…폭로전 '충격'

이지희 기자
입력 2019.07.03 10:00 수정 2019.07.03 13:06
ⓒBJ열매 ⓒBJ열매

아프리카TV 유명 BJ들의 거침없는 폭로전이 화제다.

지난 2일 우창범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전 연인이었던 BJ열매가 BJ케이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고 밝혔다.

그러자 열매는 이날 아프리카TV에 ‘내일 밤 10시에 방송 하겠습니다’라며 공지를 올렸다.

열매는 “최대한의 투명한 공개를 위해 지인들의 증거들을 실명 공개해도 되는지도 물어보고 투명하게 팩트로 진행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둘만의 문제가 아니라 여러 명의 문제이고 연예계 쪽이나 무겁게 다뤄지고 있는 뉴스들이랑도 연관 지어질 수 있어서 신중한 정리가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공지에 앞서 열매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인터넷방송 갤러리(이하 인방갤)에 본명 이수빈이라는 이름으로 우창범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캡쳐본을 공개했다.

여기에는 우창범이 성관계 영상을 카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했다는 내용도 담겨있다. 문제는 이 단체 카톡방이 정준영, 이종훈 등이 관련된 방이라고 열매가 주장한다는 사실이다.

이 단체 카톡방에서 마크라는 이름도 등장해 논란이 일고 있다. 갓세븐 마크는 우창범과 친구사이로 알려져 있다.
ⓒ우창범 ⓒ우창범

이에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우창범은 3일 새벽 아프리카TV에서 ‘억울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열매의 피해자 코스프레에 지친다”고 말을 시작한 우창범은 "이미 헤어진 상태였고 1년이 지난 상황에서 무슨 이유로 이러는지 이해를 못 하겠다"고 반박했다.

이어 “그분과의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고 하는데 절대 아니다. 상식적으로 그게 사실이라면 소환 조사를 받았을 텐데 그러지 않은 이유를 생각해달라”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또한 언급된 마크와 관해서는 “이 일과는 관계 하나도 없다. 그분이 카톡을 공개하다 실수로 나온 것 같은데 마크와는 전혀 관련 없다”고 강조했다.

두 사람의 폭로전이 오가는 가운데 BJ열매는 3일 오후 10시 방송을 통해 사실 정리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한편 BJ열매는 본명 이수빈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섹시콘셉트의 BJ이다. 우창범은 그룹 백퍼센트에서 활동한 적 있는 아이돌 출신이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