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11번가,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

최승근 기자
입력 2019.06.18 09:12 수정 2019.06.18 09:12
11번가가 창사 이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 올해 연말까지 100여명을 채용한다.ⓒ11번가 11번가가 창사 이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 올해 연말까지 100여명을 채용한다.ⓒ11번가

11번가가 창사 이후 첫 대규모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 올해 연말까지 100여명을 채용한다. 오는 30일까지 빅데이터(머신러닝), 검색(추천/광고), App개발(iOS), 백엔드(Back-end) 개발, 프론트 엔드(Front-end) 개발 등 5개 분야에 걸쳐 개발자를 모집하며, 이어 연말까지 수시로 경력 개발자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에서는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 시스템을 개발해 운영하는 데이터 엔지니어와 추천/ 광고 모델에 대한 서비스 개발, 머신러닝 기반의 랭킹 로직 개발자 등을 선발한다.

백엔드(Back-end) 분야에선 상품/콘텐츠 데이터 관리툴 개발자 등을, 프론트 엔드(Front-end) 분야에서는 검색 프론트 엔드 개발자, App개발 분야에서는 iOS 기반 신규 서비스 개발자 등을 뽑는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비롯해 11번가 채용 페이스북, 링크드인, 잡코리아, 사람인, 로켓펀치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30일까지 11번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 접수 후 서류심사, 코딩테스트, 직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 공채인 점을 고려해 서류 심사 이후 단계는 지원자의 일정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e커머스를 이끄는 데 혁신 기술이 중요해지면서 11번가는 우수한 테크(Tech) 인력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매달 IT/개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사내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구글 I/O 2019 참관 리뷰’, ‘고객행동 분석 툴 이해 및 활용’이 열렸고, 6월 중 ‘TDD(Test-Driven Development) 이해 및 활용’, ‘e커머스의 현재와 변화 방향’에 대한 강의가 실시된다.

또한 11번가 입사자들은 외부 교육, 컨퍼런스, 학회 참여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고, 자기계발과 역량향상을 위해 교육, 여행, 건강관리 등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선택적 복리후생 제도’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SK ICT 계열사들의 풍부한 동영상 강의와 세미나, 컨퍼런스 콘텐츠를 언제든지 볼 수 있는 ‘SK 모바일 아카데미’와 ‘디지털 러닝 포털(Digital Learning Portal)’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e커머스 업계 내 11번가만의 혜택이다.

백명석 11번가 포털개발그룹장은 "e커머스는 최신의 Tech 기술이 발 빠르게 적용되고 있는 분야로, 11번가 입사 시 11번가가 보유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월등하게 진화시켜 나갈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개발자들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