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소지섭이 60억원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소지섭 소속사 51k에 따르면 소지섭은 지난해 11월 서울 한남동의 빌라 한남 더 힐의 한 호실을 61억원에 매입했다. 소지섭은 중도금은 물론 잔금까지 전액 현금 거래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지섭이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열애 중인 만큼 이 집이 신혼집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왔다. 소속사 51k는 "결혼은 시기상조"라며 "신혼집 용도로 빌라를 매입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소지섭은 지난달 17일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데뷔 후 첫 열애 인정이다. 조은정 역시 올해 초 방송계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소지섭, 한남더힐 매입…조은정과 결혼 임박?

부수정 기자 | 2019-06-16 17:49
배우 소지섭이 60억원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데일리안 DB/연합뉴스배우 소지섭이 60억원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데일리안 DB/연합뉴스

배우 소지섭이 60억원대 고급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소지섭 소속사 51k에 따르면 소지섭은 지난해 11월 서울 한남동의 빌라 한남 더 힐의 한 호실을 61억원에 매입했다. 소지섭은 중도금은 물론 잔금까지 전액 현금 거래한 것으로 전해졌다.

소지섭이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열애 중인 만큼 이 집이 신혼집이 아니냐는 의혹도 나왔다.

소속사 51k는 "결혼은 시기상조"라며 "신혼집 용도로 빌라를 매입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소지섭은 지난달 17일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데뷔 후 첫 열애 인정이다. 조은정 역시 올해 초 방송계를 떠나고 싶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