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2-5일 사이에 응모한 SNS로 개별 연락해 발표한다. 오는 7월 20-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스프라이트의 쿨섹시 모델 청하는 물론, 현아, 지코,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K-pop 스타와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퍼포먼스’가 마련돼 있어 여름철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 주목할만한 즐길 거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는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클링 다이브’,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스프라이트 라운지’ 등 페스티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매년 여름 트랜디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가슴 속까지 깨우는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에도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뮤직과 다양한 워터 이벤트에 빠져들 수 있는 워터밤을 통해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 (Dive In Sprite Zone)’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김유연 기자 | 2019-06-12 08:52
ⓒ코카-콜라ⓒ코카-콜라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이하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카-콜라사의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스프라이트, #빠져들어, #워터밤, #CokePLAY)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7월 2-5일 사이에 응모한 SNS로 개별 연락해 발표한다.

오는 7월 20-2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은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져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또한 스프라이트의 쿨섹시 모델 청하는 물론, 현아, 지코,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K-pop 스타와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퍼포먼스’가 마련돼 있어 여름철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 주목할만한 즐길 거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이다. 페스티벌 현장에서 만날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에서는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클링 다이브’,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스프라이트 라운지’ 등 페스티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기고 상쾌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매년 여름 트랜디하고 쿨한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가슴 속까지 깨우는 상쾌함을 전해온 스프라이트는 올 여름에도 무더운 일상을 벗어나 뮤직과 다양한 워터 이벤트에 빠져들 수 있는 워터밤을 통해 스프라이트 만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 (Dive In Sprite Zone)’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