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한신공영은 종로엠스쿨과 최근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 학원과 프리미엄 독서실을 조성하고 시설 운영을 2년 간 위탁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계약체결을 완료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입주민 자녀들은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서 2년 간 무상으로 종로엠스쿨의 교육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 에서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전문기업이다. 종로엠스쿨은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진주 더퀸즈웰가’ 등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 이와 유사한 형태의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제공 중이다. 단지에는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을 상주시켜, 유치부부터 초 ∙ 중등부까지 오프라인 ∙ 온라인을 통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조성 예정인 프리미엄 독서실도 운영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또 입주민 자녀 통학차량을 운영할 예정이며, 단지 내에 작은 도서관과 숲속 어린이집 등을 조성해 풍부한 자녀교육 인프라를 갖출 방침이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동, 전용면적 67㎡~102㎡, 총 975가구로 조성된다.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들어서게 되며 이달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단지 인근에 축구장 넓이의 약 38배 규모 (약 27만㎡) 에 달하는 생태문화지구가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문화 ∙ 휴게 시설이 배치된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로 예정돼 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종로엠스쿨 교육서비스 무상제공

원나래 기자 | 2019-06-11 11:01
‘순천 한신더휴’ 별동 학습관.ⓒ현대건설‘순천 한신더휴’ 별동 학습관.ⓒ현대건설

한신공영은 종로엠스쿨과 최근 ‘순천 한신더휴’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 학원과 프리미엄 독서실을 조성하고 시설 운영을 2년 간 위탁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계약체결을 완료했다고 11일 전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입주민 자녀들은 단지 내 별동 학습관에서 2년 간 무상으로 종로엠스쿨의 교육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종로엠스쿨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브랜드파워 조사’ 에서 브랜드학원 부문에서 올해까지 9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교육전문기업이다.

종로엠스쿨은 ‘힐스테이트 송도 더테라스’, ‘진주 더퀸즈웰가’ 등 다양한 아파트 단지에서 이와 유사한 형태의 교육특화 서비스를 제공했거나 제공 중이다. 단지에는 원어민 강사가 포함된 강사진을 상주시켜, 유치부부터 초 ∙ 중등부까지 오프라인 ∙ 온라인을 통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조성 예정인 프리미엄 독서실도 운영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자녀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은 더 높아질 전망이다. 또 입주민 자녀 통학차량을 운영할 예정이며, 단지 내에 작은 도서관과 숲속 어린이집 등을 조성해 풍부한 자녀교육 인프라를 갖출 방침이다.

단지는 지하 3층 ~ 지상 18층의 아파트 14개동, 전용면적 67㎡~102㎡, 총 975가구로 조성된다. 전남 순천시 복성지구에 들어서게 되며 이달 중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단지 인근에 축구장 넓이의 약 38배 규모 (약 27만㎡) 에 달하는 생태문화지구가 조성될 예정으로 다양한 문화 ∙ 휴게 시설이 배치된다.

견본주택은 순천시 풍덕동 305-4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2월로 예정돼 있다.

[데일리안 = 원나래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