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매니저, 놀랍고 훈훈한 꿀케미

스팟뉴스팀
입력 2019.06.09 10:22 수정 2019.06.09 10:22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 매니저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 매니저가 화제다. MBC 방송 캡처.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가 친(?)언니, 매니저, 보디가드를 넘나드는 1인 3역 매니저와 등장했다.

두 사람은 마치 친자매처럼 눈빛만 봐도 뜻이 통하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 참견인들과 시청자들의 감탄과 박수를 받았다.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6회에서는 눈빛만 봐도 서로의 마음을 알아차리는 청하와 매니저 일상이 공개됐다.

청하는 자신과 함께 일한 지 4년 차에 접어든 매니저와 함께 등장했다. 매니저는 "청하와 24시간 함께 했었는데, 지금은 세세한 부분들을 후배 매니저들이 해주다 보니 걱정이 된다"고 제보했다.

이 가운데 매니저는 청하와 만나자마자 약밥, 모니카 등 '청하 맞춤 간식'을 건넸다. 매니저는 "청하가 약간 할머니 입맛이다. 약밥, 모나카, 양갱 이런 걸 좋아한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 중 청하와 매니저는 사소한 이야기를 나누며 티격태격 농담을 주고받는 등 마치 친자매와 같은 친밀함을 자랑했다.

이에 매니저는 "저희가 워낙 365일 같이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가수와 매니저 사이라기보다는 자매로 봐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매니저는 식사 중 자신이 싫어하는 콩밥이 나오자 밥의 콩을 골라내 청하에게 주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식사 후 소속사에 도착한 청하는 새 앨범 회의에 참석, 적극적으로 회의를 주도하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실무진 역시 청하의 의견을 진지하게 들으며 각자의 의견을 공유해 관심을 끌었다.

회의를 마친 후 청하는 대학교 축제 무대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했다. 청하와 매니저뿐 아니라 함께 무대를 하는 댄서팀까지 함께 이동하게 되면서 순식간에 차 안은 흥으로 가득 찼다. 매니저는 "댄서 생활을 예전부터 같이해 온 친구들이다. 10년 정도 알고 지냈다"고 밝혔다.

차 안에서 열정적으로 웃고 떠든 이들이지만, 행사장에 도착한 후 준비에 돌입하면서부터 눈빛이 달라졌다. 매니저 역시 장난치던 모습에서 벗어나 무대 상황을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또 매니저는 차 안에 있던 물건을 가지러 가면서 빠른 달리기 실력은 물론이고 생수들을 한 손으로 번쩍 들어 올리는 힘까지 자랑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평소 장난기도 많고 잘 웃던 매니저는 일할 때만큼은 그 누구보다 진지했다. 무엇보다 매니저는 무대에 오른 청하의 눈빛과 작은 사인을 민감하게 알아차리고 미리미리 움직이는 등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청하가 무대에 오르는 동안 시선을 떼지 않는 것은 물론 무대 아래로 내려와 관객들과 만나는 청하를 철통 보호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