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정우성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추모했다. 정우성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로운 노무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환하게 웃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정우성이 남긴 ‘새로운 노무현’이란 메시지는 이날 오후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열리는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식의 주제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추도식에는 화가로 변신한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한다. 부시 전 대통령은 노무현 전 대통령과 재임 시절이 겹쳐 대북 정책 등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눈 추억을 갖고 있다. 부시 대통령은 이번 추도식에서 직접 그린 노무현 전 대통령의 초상화를 유족 측에 전달한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정우성,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새로운 노무현"

이한철 기자 | 2019-05-23 11:43
배우 정우성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맞아 고인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 롯데엔터테인먼트배우 정우성이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0주기를 맞아 고인을 추모하는 글을 남겼다. ⓒ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우성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을 추모했다.

정우성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새로운 노무현”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환하게 웃는 노무현 전 대통령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정우성이 남긴 ‘새로운 노무현’이란 메시지는 이날 오후 경남 김해 봉하마을에서 열리는 노무현 전 대통령 추도식의 주제이기도 하다.

한편, 이날 추도식에는 화가로 변신한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참석한다. 부시 전 대통령은 노무현 전 대통령과 재임 시절이 겹쳐 대북 정책 등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눈 추억을 갖고 있다.

부시 대통령은 이번 추도식에서 직접 그린 노무현 전 대통령의 초상화를 유족 측에 전달한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