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동원F&B는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순수 생과일만을 갈아 넣었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짜먹는 파우치 형태로 담겨 있어 섭취도 간편하며, 파우치 1팩으로 과일 1회 섭취 기준량의 영양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 합성착향료나 보존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은 아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는 사과 퓨레를 베이스로 각각 망고 퓨레, 파인애플, 키위 퓨레를 더해 만들었다. 2가지 생과일 퓨레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의 중량은 130g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동원F&B,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출시

김유연 기자 | 2019-05-22 08:57
ⓒ동원F&Bⓒ동원F&B

동원F&B는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순수 생과일만을 갈아 넣었다.

‘저스트 과일퓨레’는 짜먹는 파우치 형태로 담겨 있어 섭취도 간편하며, 파우치 1팩으로 과일 1회 섭취 기준량의 영양을 충족시킬 수 있다. 또 합성착향료나 보존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은 아삭한 식감도 느낄 수 있는 사과 퓨레를 베이스로 각각 망고 퓨레, 파인애플, 키위 퓨레를 더해 만들었다. 2가지 생과일 퓨레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의 중량은 130g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지난 탑뉴스

더보기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