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강유미, 생방송 펑크 사과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불찰"

이한철 기자
입력 2019.05.19 15:52 수정 2019.05.19 15:52
개그우먼 강유미가 라디오 생방송 펑크를 내 논란이 되고 있다. ⓒ 강유미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강유미가 라디오 생방송 펑크를 내 논란이 되고 있다. ⓒ 강유미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강유미가 라디오 생방송 펑크를 낸 것에 대해 "저의 불찰"이라며 사과했다.

강유미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불찰로 인해 발생한 일이 맞다"며 방송 펑크가 자신의 책임임을 인정했다.

이어 강유미는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저로 인하여 피해를 받으셨을 '김성완의 시사夜' 작가님, PD님을 비롯한 방송 관계자분들께도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려 사죄의 말씀드리며, 또한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하여 실망감을 안겨 드렸을 많은 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또 강유미는 "향후에는 더 신중하고, 꼼꼼하게 모든 바에 임하며 더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KBS1 라디오 '김성완의 시사夜' 작가 A씨는 자신의 SNS를 통해 생방송 펑크를 낸 강유미를 강하게 비판했다.

A씨는 "펑크 내신 개그우먼 강유미 씨, 방송하시는 분이 생방송 시간 개념이 그토록 없으셔서야 곤란하죠"라며 "다른 데도 아니고 KBS '개그콘서트' 1000회 기념 대표성을 갖고 해주시기로 한 인터뷰를 생방송 불과 1시간 전에 ○작가가 확인을 했던데 그새 까먹었다고요? 생방 펑크 최악입니다. 생방은 시간이 칼인 걸 정녕 모르십니까"라고 강한 유감을 표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