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가수 현아가 노출 사고로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의연한 대처로 주목을 받았다. 현아는 지난 16일 열린 대구 계명대 축제에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아찔한 의상 속 격렬한 안무 도중 묶은 리본이 풀리는 사고를 당했다. 그러나 현아는 자연스럽게 마이크를 잡지 않은 다른 손으로 대처를 했고,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후 현아는 자신의 SNS에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고마워요”라고 전하기도 했다. 현아는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계약, 활동 중이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현아 노출사고 의연한 대처…'역시 프로'

스팟뉴스팀 | 2019-05-18 09:56
가수 현아가 노출 사고로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의연한 대처로 주목을 받았다. ⓒ 현아 SNS가수 현아가 노출 사고로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의연한 대처로 주목을 받았다. ⓒ 현아 SNS

가수 현아가 노출 사고로 팬들을 놀라게 했지만 의연한 대처로 주목을 받았다.

현아는 지난 16일 열린 대구 계명대 축제에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아찔한 의상 속 격렬한 안무 도중 묶은 리본이 풀리는 사고를 당했다.

그러나 현아는 자연스럽게 마이크를 잡지 않은 다른 손으로 대처를 했고,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이후 현아는 자신의 SNS에 무대 의상을 입은 채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고마워요”라고 전하기도 했다.

현아는 싸이가 설립한 피네이션과 계약, 활동 중이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