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소지섭의 소속사 피트티원케이는 17일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밝히는 것이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차 소지섭이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고, 당시 리퍼토인 조은정이 인터뷰를 맡았다. 이후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결혼은 아직"

이한철 기자 | 2019-05-17 16:09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 연합뉴스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 연합뉴스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와 열애 중이다.

소지섭의 소속사 피트티원케이는 17일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과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정도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밝히는 것이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SBS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처음 만났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 차 소지섭이 ‘본격연예 한밤’에 출연했고, 당시 리퍼토인 조은정이 인터뷰를 맡았다.

이후 두 사람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다시 만나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데일리안 = 이한철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