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일동제약그룹, 2019년 상반기 공채 실시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5.16 16:47 수정 2019.05.16 16:47
일동제약그룹이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제약그룹 일동제약그룹이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제약그룹

일동제약그룹은 2019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공채를 진행하는 회사는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일동히알테크 등이며 원서 접수기간은 오는 21일까지다.

일동제약의 모집 부문은 ▲연구 ▲개발 ▲생산 ▲구매 ▲학술 ▲영업 ▲마케팅 등이며 신입과 경력 직원 모두 모집한다.

연구분야는 분자모델링, 연구, 히알루론산 필러 연구와 관련한 석사 이상 학위자가 대상이다. 글로벌 신약관련 연구 경험자와 해외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개발 분야는 임상과 사업개발 실무자를, 생산 분야는 품질관리 담당자를 뽑는다. 학술분야의 경우는 약학, 한약학, 수의학, 간호학, 생명공학 등 관련 전공자가 대상이며 약사 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영업 및 마케팅 분야는 ▲약국영업 ▲HS CM(Health Supplement Category Manager) ▲HS 온라인 마케팅 ▲코스메틱 ▲해외사업 등의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동홀딩스는 ▲회계 ▲IR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계 직무는 한국 공인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자로, 회계법인과 기업체 업무 경력이 있어야 한다.

IR 직무는 IR 업무 경력자가 대상이며 상경계열 전공자나 영어에 능통한 자, 해외 IR 유경험자 등을 우대한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바이오 사업 관련 직무 ▲시설 관리 분야를 채용한다. 일동히알테크는 히알루론산필러 및 의료기기 등과 관련한 영업·마케팅 담당자 등을 모집한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의 채용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