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1> DGB금융그룹은 16일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디그니티(DIGNITY)를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외부 전문 자문과 내부 직원 의견 수렴 등을 거쳐 발표된 새로운 프리미엄 BI DIGNITY는 위엄, 품위라는 뜻으로 고객들의 곁에서 더 큰 긍지를 만드는 품격 있는 금융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DIGNITY는 DG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의 역할로, DGB대구은행의 PB서비스를 포함해 DGB의 마케팅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DGB금융 관계자는 "금융시장의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고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한 DGB금융을 통합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필요성이 대두되어 약 반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본 BI를 선보인다"며 "품격 있는 금융생활을 위한 남다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검색

메인 네비게이션

DGB금융, 프리미엄 브랜드 DIGNITY 발표

부광우 기자 | 2019-05-16 15:48
DGB금융그룹이 발표한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 디그니티(DIGNITY) 로고.ⓒDGB금융그룹DGB금융그룹이 발표한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 디그니티(DIGNITY) 로고.ⓒDGB금융그룹

DGB금융그룹은 16일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디그니티(DIGNITY)를 선정하고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외부 전문 자문과 내부 직원 의견 수렴 등을 거쳐 발표된 새로운 프리미엄 BI DIGNITY는 위엄, 품위라는 뜻으로 고객들의 곁에서 더 큰 긍지를 만드는 품격 있는 금융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DIGNITY는 DG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의 역할로, DGB대구은행의 PB서비스를 포함해 DGB의 마케팅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DGB금융 관계자는 "금융시장의 새로운 변화에 대응하고 종합금융그룹으로 성장한 DGB금융을 통합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필요성이 대두되어 약 반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본 BI를 선보인다"며 "품격 있는 금융생활을 위한 남다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데일리안 = 부광우 기자]
데일리안 채널 추가하기
데일리안과 카카오플러스 친구가 되어주세요

끝FUN왕

더보기
Go to previous page Go to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