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천공항고속도로 교통사고, 숨진 여성은 20대 여배우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5.08 15:01 수정 2019.05.08 15:02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중간차선에서 벤츠 차량을 세운 뒤 밖에 나왔다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20대 여성이 배우였던 것으로 알려졌다.ⓒ데일리안 DB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중간차선에서 벤츠 차량을 세운 뒤 밖에 나왔다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20대 여성이 배우였던 것으로 알려졌다.ⓒ데일리안 DB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중간차선에서 벤츠 차량을 세운 뒤 밖에 나왔다가 택시와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20대 여성이 배우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지난 6일 오전 3시 52분께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인근에서 택시와 올란도 승용차에 잇따라 치여 숨진 여성 A(28)씨는 조연급 배우인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영화와 연극 등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사고 당시 고속도로 편도 3차로 중 2차로에 자신의 벤츠 C200 승용차를 세운 뒤 밖으로 나왔다가 변을 당했다.

A씨는 조수석에 타고 있던 남편이 급하게 화장실을 찾아 비상등을 켜고 차를 세운 것으로 조사됐다. 그러나 A씨가 차량 밖으로 나온 경위는 알려지지 않았다.

경찰은 택시기사 B(56)씨와 올란도 승용차 운전자 C(73)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입건했다.

경찰은 B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고 택시를 주행하다가 A씨를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A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하는 등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