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빌보드 뮤직 어워드' 방탄, 마돈나·할시와 인증샷

부수정 기자
입력 2019.05.02 17:41 수정 2019.05.03 09:13

미국 빌보드뮤직어워드서 2관왕 쾌거

마돈나 할시 등과 인증샷 '최고의 날'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마돈나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인증샷을 공개했다.방탄소년단 SNS 캡처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마돈나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인증샷을 공개했다.방탄소년단 SNS 캡처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2관왕을 차지한 그룹 방탄소년단이 마돈나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우리는 오늘 토리 켈리, 베키 지, 씨아라, 드레이크, 카디비, 마돈나를 만났어요! (We met torikelly, Becky G., ciara, And we met Drake, Cardib, Madonna!)"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돈나와 환하게 웃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은 멤버 진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함께한 할시와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다.

이날 방탄소년단' 톱 듀오/그룹'과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한국 가수 최초로 2관왕에 올랐다.

시상식 후반에 멤버들은 신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피처링한 할시와 함께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