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웰리힐리파크, 내달 '즐거운 어린이날 축제' 개최

홍광표 기자
입력 2019.04.25 17:13 수정 2019.04.25 17:14
웰리힐리파크 전경ⓒ웰리힐리파크 웰리힐리파크 전경ⓒ웰리힐리파크


웰리힐리파크가 어린이날을 맞아 내달 4일~5일 양일간 '즐거운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 대상 체험행사인 '개구쟁이 축제'와 야간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콘서트', 국순당 우리술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구쟁이 축제는 '웰리힐리파크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주제로 한 어린이 사생대회, 페이스페인팅, 풍선증정 등의 무료 행사와 꾸러기 체험인 플라워리스, 보석슬라임, 워셔블 색칠놀이, 블록만들기 등 유료 행사를 진행한다.

가족 간 팀을 구성해 치르는 가족 게임대회도 준비했다.

서바이벌 권총 사격 및 가족참여 게임인 부케토스, 비석치기, 장애물넘기 3종 게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하며, 등수에 따라 콘도 무료권 및 부대시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서바이벌 권총 사격 대회는 오전 10시~11시 까지 운영되며, 오전 11시~12시까지는 일반 고객 체험이 진행된다. 풍선증정, 페이스페인팅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꾸러기 체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고객 참여 게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우리술 대표기업인 국순당과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술 체험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한다.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술의 역사, 문화와 함께 직접 우리 술을 빚어보는 등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내달 4일과 5일 총 2회로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내달 4일과 5일 오후 5시 55분부터 밤 9시 15분까지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콘서트'는 4인조 어쿠스틱 밴드 '식스팩트'의 공연과 버블 마술쇼, MC 권필(4일)·이동엽(5일)이 진행하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됐다.

가족 게임대회 및 국순당 우리술 빚기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4월 25일 오전 9시 선착순으로 참가 접수를 진행 중에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웰리힐리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광표 기자 (hkp@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