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방시 뷰티, 앙크레 앵터딧·옴브레 앵터딧 출시

이은정 기자
입력 2019.04.23 10:54 수정 2019.04.23 10:54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립&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선보인다. ⓒ지방시 뷰티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가 립&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선보인다. ⓒ지방시 뷰티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립&아이 메이크업 듀오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패션하우스의 꾸뛰르 감성이 녹아 있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컬러에 세련된 블랙 패키지가 더해져 탄생했다. 입술과 눈가에 가볍고 편안하게 밀착되면서 24시간 동안 유지돼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앙크레 앵터딧은 리퀴드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과 틴트의 높은 지속력을 결합한 제품이다. 섬세한 어플리케이터가 입술 굴곡이나 주름에 뭉치지 않도록 얇게 가볍게 밀착돼 얼룩 없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옴브레 앵터딧은 한 번의 터치로 탁월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우 제품이다. 특히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높은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지속되고 번짐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한 컬러들을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메이크업 듀오”라며 “많은 여성들이 색조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앙크레 앵터딧과 옴브레 앵터딧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